336x300 이미지



[강호동 복귀] 강호동 예능진행 특성을 파혜처 본다. 0

[강호동 복귀] 강호동 예능진행 특성을 파혜처 본다.
[강호동 예능] 강호동 예능진행 특성

1. 최고에서 다른 길을 선택할줄 아는 진행
- 씨름, 천생연분, 1박2일..최고에서 다른 길을 선택한다. 최고였기에 나마지 멤버들이 기운내고 힘을 낼수 있는 것이다. 1박2일 강호동 하차후에도 계속 시청율 유지할수 있는 근거이다. 

2. 멤버 위해주고 캐릭터 살려주는 진행
멤버들과 호흡을 같이 하는 진행. 황제이승기, 은초딩, 엄포스, 김대세 불러주며 멤버들을 캐릭터 살려줘 시청자가 멤버에게 관심 가도록 유도하여. 멤버들이 예능코드를 살릴줄 안다. 덕분에 멤버들이 힘을 낼수 있다. 멤버들과 같이 어울리며 망가지고 다툼, 경쟁하면서 집중시킬줄 안다는 점이 다른 예능인과 구별되는 중요한 차이다.

3. 예능구성을 깨트릴줄 아는 진행 
예능 구성에 얽매이지 않고 보다 재미난 예능코드를 살릴줄 안다는 점이다. 가령 스태프 야외취침, 김종민 법원앞납치, 신입피디몰카등 예능구성에 얽매이지 않고 재미난 예능코드를 이끌어낼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는 점이다. 

4. 시청자에게 브라운관에 집중할수 있는 진행
리얼버라이티 특징은 야생이기에 시청자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바를 강력하게 전달해야 한다. 혹자는 '억지스럽다', '시끄럽다'고 지적한다. 하지만 오버하는 그의 모습에는 이유가 있다.오히려 그것이 시청자들로 하여금 예능화면에 집중력을 이끌어 낼수 있는 것이다. 스타킹에서 일반인 출연자들에게서 최선을 이끌어내려 애쓰는 방법이다. 그리고 예능화면에 집중력을 통해 1박2일 방문지역이 명소가 되고 하는 것이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336x300 이미지텍스트 사이드바



160x90 linktext

통계 위젯 (화이트)

35
16
105275

120x600 text

빈공간

사이좋은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