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300 이미지



QPR VS 스완지 0:5 개막전, 박지성 - 타랍, 공잡으면 메시 0

QPR VS 스완지 0:5 개막전, 박지성 - 타랍, 공잡으면 메시

진짜 아무리 강등권이지만 이건 아닌거 같다...팀웍따위는 아예 없고... 역습한번당하면.. 자동문이 열려버리고...
마키 타랍 이런애들은 무슨 지가 호날두 메시냐 ? 패스라는걸 몰라... 진심 박지성이 안타깝다.. 박지성도 하면서 느꼈을듯.. 이정도일줄은....  참.. 아스날은 선더랜드 하고 무승부.

박지성 썩 잘한건 아니지만 그나마 맴버중에 두드러지게 잘했다
그리고 기성용은 qpr 절대 오지 말기를
큐피알 아들은 무슨 개인기를 그리 한다냐... 경기 졸 답답하던데..
QPR선수들은 자기들이 메시인줄아는듯 패스만받으면 혼자 개인드리블하다가 뺐겨서 역습당해 ㅡㅡ
엄청 심각하네 진짜 오른쪽윙 백인 누구야 진짜 엄청 느린데 개인기하면서 들어가서 뺏기는 자식

그리고 타랍...진짜 ㅋㅋㅋ 와 어떻게 하나같이 키핑 능력이 후지냐 박지성이 마치 진흙탕속에서 있는것 처럼 혼자 다른 세상이더라 와 박지성이 클래스가 다르다는게 별다른거 보여주지 않아도 티나 완전
아니 QPR 선수는 박지성이랑 파비오만 축구배운것 같네 이번시즌 큐피알 강등안당하면 참 잘하는거다 ㅋㅋㅋ qpr앞에선 스완지가 바르셀로나가되는 기적.... 지성이형 혼자 잘했다!!!
파비우가 왜 지성이형따라다녔는지알겟네... "형...얘네봐봐...."

참 진짜 첼시 리버풀 아스날 ac밀란 상대로 골 넣었던 지성이형이 챔스 결승 선발로 뛰었던
지성이형이 맨유로 울버햄튼 혼자 개ㅣ발라줬던 지성이형이 답도 안나오는 저런 팀에서
스완지시티 따위에게 이런 굴욕을 먹다니 아무리 선수생활 말년 끝물이라도 저기서 저러고 있을 레벨은 진짜 진심 아닌데 팀을 진짜로 잘못 고르긴 한거 같다    

이제 알겠지 유럽 상위 몇개팀빼면 k리그에 비슷하거나 밀린다니까 지성이가 그걸 몸고보여주네. ㅠㅠ
아니 못하는것들이 팀플레이 할 생각을 안하고...... 지들이 뭐 잘난줄알고 되지도 않는 3류 개인기야... 진짜 못하는팀은 이유가 있다..... 특히 타랍
막말로 박지성 아니었으면 안봤다....
타랍.... 개인플레이로 다 공격 흐름 다 망치고....맥기?? 사이드에서 공을 넣어주지를 못하고....
시세..... 솔직히 공잡은거 몇번 보질 못해서 머라하질 못하겠다....그나마 미들라인에서는 호일렛 박지성.... 수비라인..... 하아..... 파비우도 간간한 실책 있었지만... 키퍼랑 센터백은 거의 무뇌에 가까운 수준.....아직 손발이 안맞다고는 해도 정도가 심할 정도로 최악의 경기... 캡틴박....ㅜ.,ㅜ

보는내내 답답한경기 말도안되는개인기하다 털리고 박지성혼자 뺏고 혼자패스하고 무슨 입단테스트하는거같았음 마지막 박지성 빡쳐서 슛날리고 경기끝 퀴즈의 하이라이트는 박지성의마지막 슛일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휴 스완 선수들 퀸즈만나서 공만잡으면 메시돌변ㅋㅋ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336x300 이미지텍스트 사이드바



160x90 linktext

통계 위젯 (화이트)

26
16
105277

120x600 text

빈공간

사이좋은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