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300 이미지



피부를 건강하게, 피부 노화방지 하는 음식과 과일 0

피부를 건강하게, 피부 노화방지 하는 음식과 과일

- 커피
매일 커피를 한 잔 마시면 피부암 발병 위험을 낮출 수 있다. 디카페인 커피는 같은 효과를 주지 못했다.

- 코코아
초콜릿과 피부 문제는 별 관계가 없으며, 실제로 특정 초콜릿은 오히려 피부에 좋다는 연구가 많이 있다. 코코아를 마신 여성의 경우 피부 감촉이 현저히 개선되었다. 피부에 혈액의 공급을 늘려 피부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분과 산소 공급을 원활하게 해주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 토마토
토마토의 붉은 색소에 있는 리코펜은 피부를 매끈하게 지켜준다. 리코펜은 분홍색 자몽, 당근, 수박, 구아바, 붉은 고추 등에서도 얻을 수 있다.

- 딸기
하루 권장량의 150%에 해당하는 비타민C. 비타민C가 풍부한 음식을 많이 먹으면 주름과 노화에 따른 건조함을 예방해 준다.



- 참치
참치, 연어, 정어리 등 오메가3 지방이 많은 생선들은 젊은 피부를 지켜주고 피부암도 예방한다. 오메가3 지방은 피부뿐 아니라 심장 건강에도 좋으므로 일주일에 2번은 먹도록 한다.

- 두부
두부, 두유 등 콩 제품에는 이소플라본이 풍부하므로 피부를 팽팽하게 해주는 콜라겐을 보존해 준다.


그러나 현실은..

돈 많으면 스위스퍼펙션과 라프레리와 스파가 젊음을 지켜줄 수 있음.
근데 스위스퍼펙션 시크릿 마스크팩 15장이 250만원

요즘은 기술이 좋아서 1년 내내 못먹는 음식이 없다. 한여름에 귤을 먹을 수 있고, 한겨울에 딸기를 먹을 수 있다. 예전에 나 어릴적엔 상상도 못했던 일이다. 요즘도 마트에 가보면 하우스 재배 딸기 파는데 먹고 싶어도 가격이 ㅎㄷㄷ... 서민과일은 아니지.

얼굴피부는 음식은 어느정도 도움되는 역할은 할수있으나 정말 중요한건 그냥 손 화장실갈때마다 자주씻고 손으로 얼굴 가급적이면 안만지는게 젤 짱임.
 
커피나 코코아의 경우 순수한 커피콩, 코코아콩만 그렇지 코코아를 그냥 먹는사람은 없잖아요. 설탕이랑 이런거 같이 먹음 안좋음. 커피도 그렇고. 근데 그렇게 안먹음 맛없으니까 ㅠㅠ 커피먹고 비흑색종 피부암에 걸릴확률 낮아질수록 고혈압.당뇨.두통.불임확률은 높아진다는 거. 커피는 이뇨작용을 촉진시켜 수분을 부족하게 만든다.
커피는 참고로 프림 설탕 안넣은 순수 블랙커피 말하는 겁니다. kbs 비타민 방송에서 블랙커피가 몸에 좋다 하더라구요

피부 안좋은 사람들 정말 딱 30일만 채식하면 진짜 피부 달라지는걸 느끼실 것임..
생선먹는 채식주의로 전향 후로 먹는게 거의 위에 있는거 뿐인데 10대때까지는 피부가 썩창이다가 갑자기 존나 좋아졌다.
또래보다 요새는 제일 좋음.

그냥 피부는 타고나야된다. 담배피면 피부삭고 늙고 뭐시기뭐시기. 진짜 그냥 타고난애들은 그렇게 피부관리 안해도 뽀얗더라 . 일반적인 사람으로서는 그냥 일찍자라. 많이 자라. 그게 최선이다.
피부좋단소리 20대때들었는데한순간에 훅감ㅋㅋㅋ좋아지는데는 몇년걸리구요나빠지는데는 순식간이예요고로~항상 관리하고 피부건강을 지켜야된다는점이 에러이지.

살면서 느낀건데 몸에 좋다는거 꾸준히 지속적으로 챙겨먹어야 효과 보기 시작한다. 차라리 몸에 좋은거 챙겨먹을 시간에 해로운것만 피하고 운동 꼬박꼬박하며 소식하며 사는게 건강에 최고좋더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336x300 이미지텍스트 사이드바



160x90 linktext

통계 위젯 (화이트)

35
16
105275

120x600 text

빈공간

사이좋은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