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300 이미지



<나는가수다2> 변진섭, 박상민, 윤하 - 개인적인 평가 0

변진섭, 김건모에 이승철, 신승훈까지 더하면 90년대 레전드 총출동

오늘 있었던 <나는가수다2>의 순위는 많은 것을 의미한다.
특히, 단순한 <성대 자랑>이나 <감성 작전>을 넘어서려던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뜻깊은 날 아닐까?
더욱이, 한국형 발라드의 전설 <변진섭>의 공연을 보게 되다니..그것도 1위를.. 정말 감회가 새롭고 기쁘다.
변진섭씨 무대가 감동이었던건 영화 라디오스타의 이야기가 오버랩되고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특유의 목소리가 아닌가싶어요^^ 박상민씨 또한 너무 감동이었구요ㅠㅠ
모든 가수분들 좋은무대 좋은음악 들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윤하-원래도 잘 하지만 오늘 최고였어
  • 박상민-곡선택 탁월, 민하고 잘 맞어
  • 변진섭-명불허전, 매혹적인 목소리

윤하 목소리들으니까 잔짜 맑고 귀가 정화가 되는 느낌이 들었다....... 정말 좋아 윤하 +_+
윤하의 이번 앨범 수록곡 중 "소나기"를 들어보시면 왜 윤하가 상위권 할 만한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박상민씨 노래 듣고 있는데 나도모르게 눈물이 날뻔.......... ㄷㄷㄷ
변진섭씨 올만에 봐서 좋았고
정말 나가수에 출연하는 가수들 노래들으면 한주간 쌓인 스트레스가 풀리는 느낌이 든다.
박상민이 1등 할줄 알았는데..  첨에는 변진섭 하위권이려니... 했는데..
근데 변진섭 노래 너무 잘하더라. 큰 기교없이 정직한 발성..
노래 듣고는 상위권 할 줄은 알았는데, 1위까지 하다니.. 대박이긴 하다.

개인적으로 윤하 팬으로써 나는 가수다라는 큰 무대에서 얼마나 실력을 발휘해줄까 조마조마 하면서 봤는데 오늘 무대 정말정말 좋았습니다. 물론 박상민씨의 무대도 빼놓을수 없을 만큼 감동이었습니다. 윤하 팬으로써 본 오늘 무대는 윤하 뿐만아니라 모든 가수분 하나하나가 멋지고 아름다웠습니다. 다음 경연에서도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덧글

댓글 입력 영역

336x300 이미지텍스트 사이드바



160x90 linktext

통계 위젯 (화이트)

293
32
103146

120x600 text

빈공간

사이좋은 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