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300 이미지



전부 비빔밥 가격 - 1만8천원, 비빔밥에 금가루 넣었다. 0

전부 비빔밥 가격 - 1만8천원, 비빔밥에 금가루 넣었다.
전주하면 비빔밥입니다. 그런데 비빔밥 한그릇에 1만8천원을 합니다.

비빔밥 매니아 기자입니다.

전주시 비빔밥 전문 음식점들의 가격은 보통 1만3천∼1만5천원선.
보통 백반 가격의 2배, 자장면의 3배에 달하고 1만원 안팎인 삼계탕보다도 비싸다.
가격이 이렇다 보니 외지 관광객들의 실망도 커지고 있다.

하지만, 이들 음식점은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는데다 인건비ㆍ음식점 임대료 등이 상승해 가격을 낮추기 어렵다"는 입장이다.

이에 네티즌들의 질타가 이어지고있습니다.
네티즌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전주비빔밥. 잘들어.
너희가 유명해진 이유는 다른 비빔밥에 비해 "가격대비 품질"이 최고이기 때문이다.
고객들 입장에서 무슨 대단한 음식도 아니고, 집에서 흔히 해먹을 수 있는 비빔밥 맛을 즐기기 위해 18,000원을 쓰는게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 전주비빔밥의 명성도 함께 추락한다는 사실을 명심해라.

나 전주에 지금까지 쭉 살고 있는데 전주 사람들 1만 8천원씩 주고 비빔밥 절대 안먹음. 사실 전주 사람들 비빔밥 사먹지도 않는다. 저거 다 관광객 등 처먹는거지. 유명한 비빔밥 브랜드 go쿵같은 경우 진짜 양심는 가격이지. 나도 거기 친척들 놀러왔을때 한번 가고 안간다. 맛있는 전주 비빔밥 비싸봐야 만원임. 그 이상으로 사먹은건 사기당했다고 생각하셈

잘 알아보고 가시지...저 전주 사는 사람인데요, 만 8천원이면 정말 호갱님 되신거네요,
안 그런 곳은 안그래요, 만원 받고 한상 가득 차려주는 곳 전주 시내에 가족회관이 그렇구요.
근데 계란 노른자 안 띄워주는 곳은 여간하면 가지마세요,
제가 알바해본 경험 상 그런 곳은 귀찮아서 냉장고에 고명 넣어둠.
근데 중요한건 귀찮아서 위생도도 떨어짐 목장갑끼고 뭐 흘리며 닦고 반찬얹고 청소하고 알바하면서 진심 비빔밥 다시보게됐음
전주시에서 뭐 나올때만 깨끗하게 청소하라고 알바부려먹고. 전주 시내의 성미당, 가족회관, 한국관 추천이요.   

집에서 그냥 꼬치장 한큰술, 먹다남긴 무생채, 김가루 좀 뿌리고
나물 한종류 있음 더 좋아블고 텁텁항께 먹다남은 된장찌개나 국물 두 숟갈 정도 홱 쁘려주고
마지막에 참기름 쪼까쁘려주믄 그게 비빔밥이지 또 뭐있남 ? 드럽게 비싸네

솔직히 전주 비빔밥이나 지역특산물 특정 지역상품이나 프랜차이즈, 비단 음식뿐아니고
옷이나,장소 ,심지어 집까지 모두 명품브랜드를 가지는것은 그것에 힘입어 이윤남기는것 아닌가?
어떤브랜드는 그에맞게 구색을 맞춰주는것도있고 어떤브랜드는 그것을 악용하는경우도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비빔밥을 먹는 곳이 있다면 소개를 해주면 감사하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336x300 이미지텍스트 사이드바



160x90 linktext

통계 위젯 (화이트)

05
29
102637

120x600 text

빈공간

사이좋은 월드